안녕하세요.
기본적인 질문일 텐데요
ga4에서 어느 포털에서 어떤 키워드로 유입/전환되었는지.
1.
예컨대서 들 naver 에서 어떤 키워드. google 에서 어떤 키워드. 쳐어왔는지.
세션 수동 검색어 이렇게 확인하는 것 맞는지?
2.
키워드 검색 후 바로 유입 말고 이전 레퍼러 정보까지 확인이 되는지??
3.
특정 광고를 보고 들어올 때도,
보기 전 어떤 키워드를 치고 - 보게 되었는지 utm 등 설정하는 방법도 있는지요??
궁금하네요.
어떤 키워드로 치고 들어오는지 기본+정밀하게 보는 방법을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