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출난 마케터는 미리미리 2024년 플랜을 세운다!
나스미디어의 <2024 마케팅 이슈 캘린더>를 통해 단 한 장으로 2024년의 계획을 쉽고 간편하게 세워보세요!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을 확인해주세요.
※ 한 장의 이미지로 구성된 PDF 파일로 제공됩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3.12.22 11:30
좋아요 10
조회수 8,422
댓글 1
특출난 마케터는 미리미리 2024년 플랜을 세운다!
나스미디어의 <2024 마케팅 이슈 캘린더>를 통해 단 한 장으로 2024년의 계획을 쉽고 간편하게 세워보세요!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을 확인해주세요.
※ 한 장의 이미지로 구성된 PDF 파일로 제공됩니다.
네이버 검색광고 인구통계(연령성별) 가중치 조정하는 방법
지아이코퍼레이션
'칸 라이언즈'가 주목한 공익 캠페인 3편
소마코
[일본] 일본 마케팅의 왕도(王道) : SOFT SELL
aixinc
이걸 몰랐다고? 일본 마케팅의 숨은 매력
소마코
[PG사 완전정복] 내 사업에 맞는 PG 제대로 고르는 방법
코리아포트원
F&B 본사라면 해야 할 가맹 마케팅: 3편 후기 마케팅(네이버 플레이스, 체험단)
위픽wepick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