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들어 메타광고 예산늘리기 기능을 통해서 일일단위로
AM11:00~PM11:00 점심시간 - 저녁
PM06:00 PM11:00 퇴근시간 - 저녁
비용의 60% 정도를 해당 시간대에 몰아서 사용되게끔 테스트 해보고 있는데 이런 식으로 진행해보셨거나
테스트 진행 중이신 분들도 계실까요?
결과가 궁금하네요..ㅋㅋ 혹시 이미 해보신 분이 계시면 좀 알려주세요!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3.12.19 23:42
좋아요 0
조회수 549
댓글 2
최근들어 메타광고 예산늘리기 기능을 통해서 일일단위로
AM11:00~PM11:00 점심시간 - 저녁
PM06:00 PM11:00 퇴근시간 - 저녁
비용의 60% 정도를 해당 시간대에 몰아서 사용되게끔 테스트 해보고 있는데 이런 식으로 진행해보셨거나
테스트 진행 중이신 분들도 계실까요?
결과가 궁금하네요..ㅋㅋ 혹시 이미 해보신 분이 계시면 좀 알려주세요!
네이버 검색광고 인구통계(연령성별) 가중치 조정하는 방법
지아이코퍼레이션
'칸 라이언즈'가 주목한 공익 캠페인 3편
소마코
[일본] 일본 마케팅의 왕도(王道) : SOFT SELL
aixinc
이걸 몰랐다고? 일본 마케팅의 숨은 매력
소마코
[PG사 완전정복] 내 사업에 맞는 PG 제대로 고르는 방법
코리아포트원
F&B 본사라면 해야 할 가맹 마케팅: 3편 후기 마케팅(네이버 플레이스, 체험단)
위픽wepick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