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3.12.06 15:52

하우랩마케팅

조회수 3,408

댓글 5

최근 인플루언서를 많이 만나고 있고
중요성과 가치를 팍팍 체감하고 있습니다.

제가 운영하는 하우파파, 누씨오도
인플루언서 도움을 받으며 성장하고 있는데요.

공동구매 협업하며 느낌점을 정리해봤습니다.



- 팔로워 숫자와 매출은 절대 비례하지 않는다.
- 2명 이상과 진행하는경우 최소 1개월 텀을 둔다.
- 자사몰에서 인플루언서보다 낮은 가격으로 판매 하지 않는다.
- 인플루언서가 실제 사용하지 않거나 맞지 않는 제품 제안은 시간 낭비다.
- 메가급은 DM거의 안본다. 차라리 이메일을 보내라
- 이메일은 인플루언서가 바쁘지 않은 시간에 맞춰 보내야 볼 가능성이 높다. (새벽시간등)
- 거창한 브랜드 소개보다는 기존 매출, 희소성, 자사에만 있는 차별점만 간단하게 보내는게 낫다.
- 진정성도 중요하지만 비즈니스적으로 집행비를 제안하는게 현실적이다.
- 에이전시가 없는 라이징 스타가 더 효율이 좋다 (희박하지만)
- 카톡 거의 안본다. 전화해서 핵심만 짧게 얘기하는게 사로 좋다.
- 서로 팔로우 하지 않은 인플루언서들을 컨택하는게 좋다.
- 유사한 제품 또는 카테고리를 진행 하고 있다면 제안하지 않는게 좋다.
- 공구 경험 많은 인플루언서들은 객단가 높은 제품 위주로 제안하는게 좋다.
- 대부분은 결국 자기 브랜드만 하고 싶어한다. 그래서 라이징 스타를 꾸준히 발견해야한다.


인플루언서 마케팅 고려하시는 분들에게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셨으면 합니다. 


목록
댓글 5
댓글 새로고침

막내운영자

12. 1313,3406

종범짱

12. 124820

라쿠니라쿠니

12. 121,7901

DamianL

12. 121,1660

스파클링마우스

12. 117130

큐레터

12. 117,30231

jkddmm

12. 103,26012

썸머영영영

12. 083,43010

큐레터

12. 0710,87731

노란콜라

12. 065,31715

dayo

12. 067510

하우랩마케팅

12. 063,40910

kimme98

12. 063501

뉴트리글로우

12. 057550

jkddmm

12. 051,3647

신돌이

12. 056262

엽닭에우동추가

12. 059640

봉봉이형아

12. 044260

P프로

12. 042,1093

가마솥삼겹살

12. 044,92830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