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3.12.01 13:43

보자보자해보자

조회수 1,290

댓글 1

기존에 메타에서 상시로 운영하는 전환 목적의 어드밴티지 쇼핑 광고가 있습니다.


이번에 새롭게 프로모션을 진행하면서 전환 캠페인으로 광고 세팅을 추가하려 하는데,


이런 경우 어드밴티지형으로 또 세팅을 해도 괜찮을까요


타겟이 겹치거나 하지는 않을지요?


기존 운영하는 전환 광고와 이번 프로모션 광고는 같이 운영해야 합니다.


어드밴티지형 광고를 또 세팅하는게 맞을지 타겟팅을 다르게 하는게 맞을지

아니면 어드밴티지 캠페인 내에 세트를 프로모션용 광고 세트를 따로 생성할지 등등등 의견 부탁 드립니다

목록
댓글 1
댓글 새로고침

야부리야불

12. 013,90220

보자보자해보자

12. 011,2910

미묘하지

12. 017772

조조밥사

11. 301,2750

로이체

11. 305270

이런들어떠하리

11. 301,0692

프랭키

11. 302,4561

애런이

11. 307780

조인트메신저

11. 301,0550

Jwipo

11. 291,3663

부라이언

11. 294080

숭늉한사발

11. 294,52830

모비온Mobon

11. 291,6313

뚜비두바

11. 296120

YUSHIN

11. 288450

보스3

11. 281,2960

막내운영자

11. 286,45013

victorH

11. 272750

ELY

11. 275260

큐레터

11. 272,52113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