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3.11.30 15:57

로이체

조회수 529

댓글 1

스마트스토어 메타 카탈로그 광고 연동 솔루션 나와서 카탈로그 광고 연동해서 집행중인데

성과지표는 집계가 되지 않는거 알아서 NT 링크 잡고 진행중입니다.

스마트스토어 마케팅분석 사용자정의 채널 내에서 지표 확인하고 있는데


1. 페이스북 광고 센터에서 찍히는 노출, 클릭량과 스마트스토어 마케팅분석 사용자정의 채널 지표랑 상이한데 뭐가 정확한걸까요?


2. 스마트스토어 마케팅분석 사용자정의 채널 내 결제가 0원으로 잡힌다는건 아예 결제가 없는걸로 인지하면 될까요? 아님 안잡힌단 가정 하에 일반 판매 데이터 바탕으로 셈을 하면 될까요?


3. 보고 시 전환 외 어떤 내용의 변화를 가지고 효과 분석을 말하면 좋을까요?

(ex.상품 찜하기<- 체크할 수 있는 부분이 있는지 사실 모르겠습니다. 광고 집행전 찜하기 개수 확인하고 수기로 봐야되는지


목록
댓글 1
댓글 새로고침

jkddmm

12. 042,56011

나단8

12. 041,2081

야부리야불

12. 013,90820

보자보자해보자

12. 011,2990

조조밥사

11. 301,2840

로이체

11. 305300

존올리버

11. 305580

이런들어떠하리

11. 301,0722

프랭키

11. 302,4611

애런이

11. 307870

조인트메신저

11. 301,0580

Jwipo

11. 291,3683

부라이언

11. 294130

신돌이

11. 295270

모비온Mobon

11. 291,6353

뚜비두바

11. 296140

YUSHIN

11. 288450

보스3

11. 281,2970

막내운영자

11. 286,45613

이야이

11. 276201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