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일자 메타 광고 데이터입니다..
스마트스토어라 전환이 정확하진 않지만
데이터상으로 봤을 때
1번 소재가 노출수가 많은데 클릭이 없고
마지막 소재가 노출수는 7배 적은데 전환이 있어요
노출수가 많지만 클릭이 없는 소재는 off 해야 할까요?ㅠㅠ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3.11.27 17:29
좋아요 1
조회수 601
댓글 5
전일자 메타 광고 데이터입니다..
스마트스토어라 전환이 정확하진 않지만
데이터상으로 봤을 때
1번 소재가 노출수가 많은데 클릭이 없고
마지막 소재가 노출수는 7배 적은데 전환이 있어요
노출수가 많지만 클릭이 없는 소재는 off 해야 할까요?ㅠㅠ
2024 크리에이터 능력고사, 나는 상위 몇 % 크리에이터일까?
르코
[PG사 완전정복] 내 사업에 맞는 PG 제대로 고르는 방법
코리아포트원
AI를 통해 병원 콘텐츠 디자인 성과를 높인 실제 사례
메디하이
[일본] 일본 마케팅의 왕도(王道) : SOFT SELL
aixinc
Headless CMS, 차세대 통합형 콘텐츠 관리 시스템
TBWASEO
종이빨대, 뜻밖의 그린워싱?
vivian님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