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회사에서 주력하는 메인 키워드가 있어요. 네이버에서는 파워링크, 뷰(view) 모두 검색 노출되고 있는데 구글이 문제입니다.
광고비가 가장 많이 나가는데 정작 메인 키워드를 검색하면 스폰서로 안 떠요. 홈페이지 자체도 잘 안 뜨고요.
구글에 검색했을 때 스폰서가 뜨지 않는 대신 네이버 블로그가 많이, 잘 검색되고 있지만 대표님이 스폰서에 꽂히셔서 왜 우리는 구글 스폰서 검색 노출 안되냐고 매일같이 물어보세요🥲
구글애즈에서는 캠페인 최적화 점수 증가 방법으로 예산 증액, 광고주 확인, 새 키워드 추가 등을 제시하지만 회사 사정으로 예산 증액이나 광고주 확인은 어렵고,
그나마 할 수 있는 건 새 키워드인데 계속 추가해도 정작 메인 키워드를 검색하면 저희 회사가 나오지 않습니다.
구글은 네이버와 달라 입찰가를 직접 조정하는 방식도 아니라 참 어렵네요... 구글 스폰서(검색광고) 붙여서 검색 노출하는 방법은 뭐가 있을까요?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