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네이버 검색광고를 운용중인데
클릭대비 전환율이 안나온다 싶어 상세내역을 점검하면서 이런저런 조건들을 보고 있는데요.
연령층에서 유독 60세이상~99세 타겟층, 그리고 연령정보 없음에
클릭이 몰려서 비용이 발생하고 있고, 해당 타겟층에선 전환이 이루어지고 있지 않았습니다.
(다른 타겟층에선 5%~10% 의 전환율)
여기서 질문 드립니다. 해당타겟을 제외해야하나 말아야 하나 고민인데요.
1. 60세이상 ~ 99세 연령층은 정상적인 고객이라고 봐야 하는지? (혹시 크롤링 등 수집봇이나 비정상 고객들이 분포하고 있는지?)
2. 연령정보 없음의 경우 정보제공 비동의 또는 비로그인 상태의 고객으로 생각되는데, 정보없음 의 고객들이 광고 노출 뒤 로그인하여 구매하는 경우도 고려해보아야할지?
검색광고 담당하시는 분들 의견을 듣고 싶습니다.
미리 감사합니다.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