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3.11.03 10:53

시리우리

조회수 453

댓글 1

구글 애즈 검색광고 키워드 CPC를 기존에 자동화했다가

많은 노출보다 타겟팅을 좁히고 싶어서

수동으로 바꿔서 키워드마다 CPC를 다르게 설정했는데

하루정도 지나니 노출수, 클릭수가 절반정도 떨어지고

캠페인 최적화 점수도 10% 정도 떨어졌네요...

노출, 클릭이 떨어져서 최적화 점수가 떨어지는건 당연한..건가요?


수동CPC 설정하면서 최적화점수 높이는 법이 있을까요..?



목록
댓글 1
댓글 새로고침

1분마케팅

11. 093,49511

창또이

11. 091,5623

큐레터

11. 096,95419

써전트안

11. 096240

아나바아

11. 087121

탄강쥬

11. 085070

비전파트

11. 076110

도도돋

11. 065140

wldwld이

11. 064,27012

tiiickle

11. 062,7561

알리밤바

11. 037360

wony

11. 035220

김매니저

11. 031,6763

시리우리

11. 034541

근육돌이

11. 024,25224

마알못연구팀

11. 021,1501

이크리스탈

11. 026100

허섭

11. 023970

노란귀여우

11. 013470

꾸뭉

11. 012280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