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카카오, 쿠팡, 11번가가 과기정통부와 부정클릭을 막기 위한 대책을 마련한다고 하네요. 광고 클릭 후 랜딩페이지에서 일정 시간 이내 이탈하면 과금하지 않는다는 것인데...그 시간이 얼마 동안인지는 공개하지 않는다네요.
부정클릭으로 돈버는건 플랫폼이라 별로 신경 안쓸 것 같은데...
실효성이 있일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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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11.02 19: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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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버, 카카오, 쿠팡, 11번가가 과기정통부와 부정클릭을 막기 위한 대책을 마련한다고 하네요. 광고 클릭 후 랜딩페이지에서 일정 시간 이내 이탈하면 과금하지 않는다는 것인데...그 시간이 얼마 동안인지는 공개하지 않는다네요.
부정클릭으로 돈버는건 플랫폼이라 별로 신경 안쓸 것 같은데...
실효성이 있일까요?
어느새 4조원... 시장의 돈이 이들에게 몰리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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