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소에도 CPM이 낮은 업종은 아닙니다만, 보통 높을떄는 5~6만원 낮을때는 2~3만원 정도로
전환, 잠재고객확보 캠페인 진행 했었습니다..
그런데 트래픽에서는 CPM이 7~8천원 정도 나오는데
전환/잠재고객확보 캠페인에서는 현재 CPM이 최저가 150$ 최대 300$ 까지 치솟고 있습니다
그렇다고 클릭율이나 전환 혹은 잠재고객 확보가 잘되냐.. 그건 또 아닙니다.
다른 실행사분께도 물어 봤는데 자기도 비슷한 증상이라는데 미치겠다고 하는데
세부타겟은 나이 30-65 그외에는 대한민국/한국어 빼곤 없습니다...
혹시 이 문제를 아시는 분이 계실까요 ㅠㅠ? 아니면 다들 이런 상황에서 울면서 하시는건가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해빙열심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