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3.10.31 09:12

김밥나라

조회수 722

댓글 6

안녕하세요

저희는 뷰티(스킨케어)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주로 판매하는 제품은 모공앰플이고, 자체적으로 광고를 집행해보고 있습니다.


궁금한 점이, 모든 조건을 동일하게 해두고 (성별, 연령, 관심사, 지면 등) 소재까지도 동일하게 뒀습니다.

자사몰 / 스마트스토어 캠페인 예산은 각각 일 20 / 그룹당 10으로 세팅했구요.


어제 라이브 후 오늘 결과를 지켜보니

자사몰 / 스마트스토어의 CPC가 약 2배정도 차이가 납니다. (자사몰 : 1,200원대 / 스스 2,600원대) 

CTR도 차이가 나는데요 (자사몰 : 1.2% / 스스 0.9%)

노출도 자사몰이 같은 비용대비 더 잘되는 것 같구요.


모든 조건이 같은데, 이렇게 지표가 다른 이유가 있을까요?

전환율이 다른거면 랜딩페이지(상세페이지) 탓이라 생각할텐데, 

노출 / 클릭지표에서 차이가 나니까 이유를 잘 모르겠네요 ㅎㅎ;; 


저희는 스마트스토어 리뷰를 많이 쌓아 브랜드스토어로 만들어보고 싶고

스스 매출을 잘 내보고 싶은데 방법을 잘 모르겠네요 ;; 

아시는분 있으면 도움 부탁드리겠습니다 ㅠㅠ 

목록
댓글 6
댓글 새로고침

김밥나라

10. 317230

잘하고싶은사람

10. 305440

3D철학관

10. 291,7926

숨숨도치

10. 295900

뵹아리짹짹

10. 285810

태그바이컴퍼니

10. 253,67820

구딩딩

10. 241,6120

총판센터

10. 241,4500

아나키

10. 243,40616

스읍

10. 245780

스읍

10. 241,2381

근육돌이

10. 237,27733

daoiguh

10. 222,4539

막내운영자

10. 182,6191

막내운영자

10. 172,1603

햇살가득한날

10. 121,0623

셔로꾸

10. 106890

제몽심

10. 105740

개구리마케터

10. 101,0160

에이치엘

10. 102,3459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