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3.10.24 09:04

design00

조회수 893

댓글 3

안녕하세요


메타 광고 진행중인데요


구매가 일어날수록 그것을 기반으로 유사타겟을 업데이트 하는 것으로 아는데


유사타겟도 소진이 되나요 ?


지금 한 20만명 정도 잡히는데


이거 소진하는데 얼마나 걸릴지 잘 모르겠습니다 


그리고 


트래픽 (논타겟팅) : 9

트래픽 (유사타겟) : 5

리마케팅 (유사타겟) : 12 

리마케팅 (맞춤타겟) : 6


정도의 비율로 하고 있는데


효율로 따진다면

유사타겟 > 맞춤타겟 > = 논타겟팅

으로 나오는데


지난달에는 맞춤타겟이 더 효율이 좋았거든요 ;;;

근데 이번달은 유사타겟이 효율이 더 좋네요

일반적으로 맞춤타겟이 더 효율이 좋은 거 아닌가요 ?


여기서 유사타겟에 대한 예산을 더 올려도 될까요 ? 

밸런스 잡기 엄청 어렵네요 참





목록
댓글 3
댓글 새로고침

메이슨마운트

10. 242590

design00

10. 248940

테라젠

10. 234910

존크맨

10. 233303
7

라이프마케팅

10. 211,7337

강고천재

10. 206768

stylenjh

10. 196040

총판센터

10. 193781

고슴도침

10. 185700

다옵내다

10. 181,1920

더엔

10. 161,1380

momo80

10. 166746

재ri

10. 143,90620

아니요제가요왜요

10. 139850

텐데TV

10. 134,89717

설인의추석

10. 127280

ADUPEX

10. 124973

GAwiz

10. 111,2252

갸아악

10. 112880

하이와이맨

10. 105,0431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