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3.10.20 07:17

design00

조회수 448

댓글 2

안녕하세요


페이스북에서 트래픽 및 전환 광고를 돌리다가 


전환 광고를 너무 비중을 높게 잡은 결과 로아스가 너무 많이 떨어져서


캠페인을 다시 만들어서 진행중인데요


아 역시 머신러닝 초반에는 효율이 안나오네요 ㅜㅜ)


괜히 건드렸나 싶고 ... 


소재를 바꾸기가 참 애매한데


어차피 소재 이렇게 저렇게 바꿔봤자


그냥 초 심플하게 만든 소재가 가장 효율이 적게 들기도 하고


광고 소재와 랜딩페이지의 일관성 ? 측면에서도 최대한 소재는 안 바꾸고 싶은데


캠페인 수명 ? 소재 수명 ? 이 보통 어느 정도 되나요 ?


언젠가 반드시 효율이 떨어지게 되나요 ?


그냥 현상 유지는 불가한 것인지 ...

목록
댓글 2
댓글 새로고침

LSTRADE

10. 214570

왓섭12

10. 203930

흑상어쌤

10. 202,2227

해츠비

10. 201,1000

갈퀴

10. 203,7807

흑상어쌤

10. 203,1619

흑상어쌤

10. 202,0747

design00

10. 204490

돈킹콘

10. 194170

우뇌

10. 195,40354

짱돌55

10. 193180

오후4시30분

10. 194430

Lauro

10. 182,1564

릴디

10. 182620

슈몽a

10. 181,0120

다옵내다

10. 181,2100

Eclair

10. 172950

Luvmkt

10. 161,8460

더엔

10. 161,1540

감자참새

10. 169840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