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산품 위주로 브랜드를 런칭하고 판매를 했었는데
재구매가 없고 유행이 지나버리면 새로운 제품을 끊임없이 찾아야 하기에
재구매가 높은 식품 브랜드를 준비 중입니다.
그런데 경쟁사와 어느정도 가격을 맞추려고 하니 마진율이 50%정도 밖에 되질 않네요 ㅠ
아무리 재구매를 바라보며 간다고 하더라도 원래 식품쪽 마진이 다 이런가요,,?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3.10.09 22:09
좋아요 15
조회수 2,016
댓글 10
공산품 위주로 브랜드를 런칭하고 판매를 했었는데
재구매가 없고 유행이 지나버리면 새로운 제품을 끊임없이 찾아야 하기에
재구매가 높은 식품 브랜드를 준비 중입니다.
그런데 경쟁사와 어느정도 가격을 맞추려고 하니 마진율이 50%정도 밖에 되질 않네요 ㅠ
아무리 재구매를 바라보며 간다고 하더라도 원래 식품쪽 마진이 다 이런가요,,?
[PG사 완전정복] 내 사업에 맞는 PG 제대로 고르는 방법
코리아포트원
마케팅 근육은 익숙한 일로는 성장하지 않는다.
위픽wepick
팝업 스토어 다음 유행은? 오프라인 매장 200% 활용하기
소마코
어느새 4조원... 시장의 돈이 이들에게 몰리고 있습니다.
르코
AI를 통해 병원 콘텐츠 디자인 성과를 높인 실제 사례
메디하이
AI 검색 트렌드, 마케팅 전략에 미칠 파급력은?
위픽wepick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