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업무를 시작한지 얼마안된 새내기입니다!
전환 광고를 진행하고 있는데 궁금한게 있어서요...ㅠㅠ
요즘 meta광고가 하루 성과가좋으면 하루가 안좋고 좀 왔다갔다 하기도하고,
새로 시작한 광고는 CPM이 수십만원까지 올라가더라구요
1. 머신러닝 최적화가 되어도 성과는 많이 오르락내리락 하는 편인가요?
2. CPM은 광고의 업종과 소재에따라 많이 달라진다곤 들었는데..
병원이나 치과 CPM이 유독 더 높기도한가요? 이럴땐 어떻게 해야 낮출 수 있을까요..
그리고 CPM도 하루는 높고 하루는 떨어지고 같은 소재인데도 왔다갔다하네요
3. meta광고시 블로그 글쓰는 방식이 있듯이, 소재나 문구작성 시 꿀팁이 있을까요?
이런 부분으로 똑같이 고민하시는 분들 의견이나, 해결책 아시는 고수분 계시면 조언 부탁드리겠습니다!!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