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3.08.29 19:00

지뚠

조회수 904

댓글 4

UAC 앱 설치 광고 캠페인 관련하여 문의사항이 있습니다!!


상호작용 발생률이 광고캠페인 3주차부터 급격하게 늘었고

그에 따라 전환율은 오히려 하락하게 되었는데요!


1. 상호작용 발생률이 원래 저렇게 높게 측정되나요?

2. 전환당 비용과 설치수는 상호작용수와 관계없이 유지되고 있는데 전환율이 하락하여도 긍정적인 데이터로 보아야하는 것일까요? 


답변주시면 너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목록
댓글 4
댓글 새로고침

100프로

09. 064,19644

막내운영자

09. 061,75013

길라잡이3

09. 054,13313

slm

09. 053590

민비

09. 054140

승달이형

09. 045900

연노니

09. 041,4250

양창이

09. 036032

막내운영자

09. 011,7257

그로미니언

08. 315371

FASDJIF2

08. 312,0136

TBWASEO

08. 309364

d어려우남케팅

08. 306670

근육돌이

08. 296,63831

지뚠

08. 299050

햇병아리BM

08. 297010

또밍꾸

08. 298890

길라잡이3

08. 283,0207

잉장이

08. 281,9100

마케팅랩소디

08. 281,84617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