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3.08.21 11:48

Kaya03

조회수 1,961

댓글 5

안녕하세요!

아이보스에서 많은 도움을 받고 있는 주니어 마케터입니다 :)


다름이 아니라, 메타 광고 관련 질문이 있어 이렇게 글을 남깁니다.

하나의 캠페인 - 하나의 광고 세트 안에서 6개의 소재를 이틀 간 동시에 집행했는데요,

아래 캡쳐본과 같이 소재별로 도달수와 노출수가 많은 차이를 보였습니다.



이는 소재 별로 효율이 달라서, 애초에 메타 측에서 예산을 몰아준건가요?

그렇다면 하이라이트 친 두번째 소재가 가장 효과가 좋은 만큼, 이후 광고는 해당 광고로 집행하면 좋을까요?


기본적인 질문이겠지만 정확한 이유를 알지 못하여 여쭤봅니다 ㅠㅠ

답변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목록
댓글 5
댓글 새로고침

cpaking

08. 2585213

광구왕

08. 246830

세일즈캐스트

08. 242,5647

나리나리1

08. 244980

마케마켐

08. 249280

FASDJIF2

08. 241,8075

SS2S

08. 232,88911

테슬라살거야

08. 232,3594

파이브스타빵슐랭

08. 231,4810

enrb

08. 231,2161

근육돌이

08. 225,72837

프리메로

08. 225350

김매니저

08. 221,1531

길라잡이3

08. 211,3217

수정가

08. 211,3330

Kaya03

08. 211,9621

근육돌이

08. 2115,42586

승달이형

08. 212720

아아우어

08. 187330

Lauro

08. 173480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