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3.08.04 08:47

래종

조회수 714

댓글 2

네이버 GFA 커뮤니케이션 애드 스마트스토어 랜딩으로 진행하고 있고 

제품 단가는 1만원대라서 타 매체의 경우 직접 전환이 많은데

유독 커뮤니케이션 애드 전환은 장바구니 담기에서만 잡히고 있네요

커뮤니케이션 애드 상품은 직접 전환 매출보다 장바구니에서 전환이 많이 잡히는 건가요?

추가로 스토어로 랜딩으로 운영하게 되면 장바구니 담은 사람이 구매했는지 알 수 있는 방법 알고 계시면 답변 부탁 드리겠습니다 ㅠㅠ

목록
댓글 2
댓글 새로고침

길라잡이3

08. 047,5508

cpaking

08. 043,48715

래종

08. 047150

험음쾅S1

08. 033510

돔돔님

08. 039280

capybara

08. 029790

길라잡이3

08. 029,7579

dpkim

08. 016520

기획자의삶

08. 013470

BIRTHDAY

07. 311,0321

데이터분석

07. 312,4654

근육돌이

07. 313,23411

데이터리안

07. 312,5343

강도라내요

07. 311,9626

seungbin

07. 313540

bigin

07. 281,4015

막내운영자

07. 283,7757

빙빙

07. 274,96919

BJI입니다

07. 271,8464

cpaking

07. 261,9996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