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GFA 커뮤니케이션 애드 스마트스토어 랜딩으로 진행하고 있고
제품 단가는 1만원대라서 타 매체의 경우 직접 전환이 많은데
유독 커뮤니케이션 애드 전환은 장바구니 담기에서만 잡히고 있네요
커뮤니케이션 애드 상품은 직접 전환 매출보다 장바구니에서 전환이 많이 잡히는 건가요?
추가로 스토어로 랜딩으로 운영하게 되면 장바구니 담은 사람이 구매했는지 알 수 있는 방법 알고 계시면 답변 부탁 드리겠습니다 ㅠㅠ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3.08.04 08:47
좋아요 0
조회수 724
댓글 2
네이버 GFA 커뮤니케이션 애드 스마트스토어 랜딩으로 진행하고 있고
제품 단가는 1만원대라서 타 매체의 경우 직접 전환이 많은데
유독 커뮤니케이션 애드 전환은 장바구니 담기에서만 잡히고 있네요
커뮤니케이션 애드 상품은 직접 전환 매출보다 장바구니에서 전환이 많이 잡히는 건가요?
추가로 스토어로 랜딩으로 운영하게 되면 장바구니 담은 사람이 구매했는지 알 수 있는 방법 알고 계시면 답변 부탁 드리겠습니다 ㅠㅠ
스타벅스, 월 9900원 '버디 패스' 출시... 커피 구독 시대 열리나?
소마코
'칸 라이언즈'가 주목한 공익 캠페인 3편
소마코
[PG사 완전정복] PG사 선택 전 반드시 고려해야 하는 4가지
코리아포트원
팝업 스토어 다음 유행은? 오프라인 매장 200% 활용하기
소마코
이걸 몰랐다고? 일본 마케팅의 숨은 매력
소마코
아마존을 휩쓴 K-뷰티, 미국 마케팅 전략 분석하기
마케터조쉬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