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3.07.24 14:27

뎨꾸

조회수 849

댓글 3

안녕하세요! 메타광고 집행 중에 문의 드리고 싶은 것이 있습니다.

같은 문제를 겪어보셨거나, 알고 계신 내용이 있을까요?


▶ 캠페인 유형 : 경매-전환 목적

▶ 문제점 : 광고세트를 새롭게 만들 때 오른쪽 상단에 경고가 뜨고 있습니다.


▷ 현황1 : 전환 이벤트는 구매 뿐으로, 픽셀에서 다른 이벤트는 제대로 작동하고 있지 않은 듯 합니다.


▷ 현황2 : 구매 결과가 더 많은 이전 광고 세트가 확인된다고 합니다. '더 알아보기' 를 클릭하니, 첨부 파일과 같은 내용입니다.


▷ 현황3 : 종합 쇼핑몰로, 상품 기준 광고 세트와 광고를 각각 1개씩만 운영 중입니다.

예) 상품이 핸드폰케이스라면, 광고세트명 : 핸드폰케이스 / 광고 (소재) : 핸드폰케이스 동영상 소재 1개


▷ 현황4 : 광고 세트만 다를 뿐, 사용하는 픽셀 / 전환 이벤트 동일하며,

 타겟도  <일치하는 사람: 관심사: 공동구매 또는 온라인 쇼핑, 행동: 구매에 관심을 보인 사람>으로 동일합니다.


도움말 내용에 이런 내용이 있던데..

광고 세트를 통해 전환을 얻을 수 없을 것으로 예상된다면

충분한 빈도로 발생하는 전환을 선택하지 않은 것일 수 있습니다.

적절한 전환을 파악하려면 픽셀 데이터를 확인하세요.

각 이벤트가 주당 몇 회 발생하는지 확인하세요.

단일 픽셀 이벤트가 충분히 발생하지 않는 경우 웹사이트 트래픽을 높이고 고객 기반을 넓히는 것을 우선하여 집중하는 것이 좋습니다.

제가 이해하고 생각해본건..

> 새롭게 만드는 광고세트에는 전환 모수가 부족하다는 뜻인가..

> 그렇다면 기존에 있는 A 상품 소재가 있는 광고 세트에 다른 상품(B)의 소재를 넣어야 하는가..

  >> 근데 이러면 광고 세트 예산에 소재 2개가 경쟁하는 것이 맞지요..?


확인 부탁 드립니다..

정답이 아니어도, 추측하시는 내용이 있다면 답변 부탁 드립니다ㅜㅜ

감사합니다..

목록
댓글 3
댓글 새로고침

팀ROAS

07. 263,6048

미니마카롱

07. 259730

김매니저

07. 254,38416

비즈스프링

07. 253,06311

향해사

07. 256760

가즈으아앙

07. 243340

뎨꾸

07. 248500

청명양해강

07. 245230

이키마스

07. 2486114

오비드

07. 248180

큐레터

07. 244,73118

한총명

07. 211,9026

성수동

07. 217370

똑똑한효니

07. 208520

톨스

07. 202,6931

다이티

07. 201,7254

xhltkaht

07. 201,07113

공상쟁이

07. 201,2660

마이더스의손

07. 196,13118

졸린사업가

07. 191,5440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