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메타광고 집행 중에 문의 드리고 싶은 것이 있습니다.
같은 문제를 겪어보셨거나, 알고 계신 내용이 있을까요?
▶ 캠페인 유형 : 경매-전환 목적
▶ 문제점 : 광고세트를 새롭게 만들 때 오른쪽 상단에 경고가 뜨고 있습니다.
▷ 현황1 : 전환 이벤트는 구매 뿐으로, 픽셀에서 다른 이벤트는 제대로 작동하고 있지 않은 듯 합니다.
▷ 현황2 : 구매 결과가 더 많은 이전 광고 세트가 확인된다고 합니다. '더 알아보기' 를 클릭하니, 첨부 파일과 같은 내용입니다.
▷ 현황3 : 종합 쇼핑몰로, 상품 기준 광고 세트와 광고를 각각 1개씩만 운영 중입니다.
예) 상품이 핸드폰케이스라면, 광고세트명 : 핸드폰케이스 / 광고 (소재) : 핸드폰케이스 동영상 소재 1개
▷ 현황4 : 광고 세트만 다를 뿐, 사용하는 픽셀 / 전환 이벤트 동일하며,
타겟도 <일치하는 사람: 관심사: 공동구매 또는 온라인 쇼핑, 행동: 구매에 관심을 보인 사람>으로 동일합니다.
도움말 내용에 이런 내용이 있던데..
광고 세트를 통해 전환을 얻을 수 없을 것으로 예상된다면
충분한 빈도로 발생하는 전환을 선택하지 않은 것일 수 있습니다.
적절한 전환을 파악하려면 픽셀 데이터를 확인하세요.
각 이벤트가 주당 몇 회 발생하는지 확인하세요.
단일 픽셀 이벤트가 충분히 발생하지 않는 경우 웹사이트 트래픽을 높이고 고객 기반을 넓히는 것을 우선하여 집중하는 것이 좋습니다.
제가 이해하고 생각해본건..
> 새롭게 만드는 광고세트에는 전환 모수가 부족하다는 뜻인가..
> 그렇다면 기존에 있는 A 상품 소재가 있는 광고 세트에 다른 상품(B)의 소재를 넣어야 하는가..
>> 근데 이러면 광고 세트 예산에 소재 2개가 경쟁하는 것이 맞지요..?
확인 부탁 드립니다..
정답이 아니어도, 추측하시는 내용이 있다면 답변 부탁 드립니다ㅜㅜ
감사합니다..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