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3.07.17 10:42

46892

조회수 540

댓글 1

안녕하세요


페이스북 광고 세팅 중 궁금한게 있어 질문 드립니다.


소재 테스트 중 꽤 효율이 나오는 소재를 찾았고, 다른 분들이 조언해준 것 처럼

해당 소재의 캠페인을 복사 증액하여 같이 운영 중에 있습니다.


기존 소재도 OFF하지 말고 살려두라고 해서 같이 진행중인데요,

사실상 기존 소재 와 복사 증액 소재가 동일한 타겟으로 동일하게 송출이 되고 있는데

광고비만 두배로 나가는게 아닌가요?


언제까지 기존 소재도 살려두어야 하는건가요?ㅠ

현재 상황으로는 복사 증액한 소재는 구매건수 50건을 넘어 머신러닝이 돌아가는 상태이고

기존 소재는 아직 48건으로 머신러닝 돌아가기 전입니다. 

CPC는 기존 소재가 100원 더 저렴하고 CPM은 기존 소재가 2만원 더 저렴한 상황입니다.


이럴땐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광고비가 2배 나가서 하나는 OFF하고 싶은데 혹시나 효율이 떨어질까 걱정됩니다.


선배님들의 많은 조언 부탁드립니다.ㅠㅠ

감사합니다.

목록
댓글 1
댓글 새로고침

가즈으아앙

07. 243450

근육돌이

07. 243,79012

오비드

07. 248120

울라울라마케터

07. 219960

톨스

07. 202,6861

포옥스

07. 204390

다이티

07. 201,7244

xhltkaht

07. 201,07113

공상쟁이

07. 201,2560

마이더스의손

07. 196,11718

요나나

07. 196270

티셔츠팔이

07. 184010

삐약다육이

07. 181,3580

범이범이

07. 173,9496

팀ROAS

07. 172,7746

휘니

07. 171,6260

46892

07. 175410

중꺾마

07. 178771

김포마케터

07. 143040

박그글

07. 148573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