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3.07.17 10:42

46892

조회수 538

댓글 1

안녕하세요


페이스북 광고 세팅 중 궁금한게 있어 질문 드립니다.


소재 테스트 중 꽤 효율이 나오는 소재를 찾았고, 다른 분들이 조언해준 것 처럼

해당 소재의 캠페인을 복사 증액하여 같이 운영 중에 있습니다.


기존 소재도 OFF하지 말고 살려두라고 해서 같이 진행중인데요,

사실상 기존 소재 와 복사 증액 소재가 동일한 타겟으로 동일하게 송출이 되고 있는데

광고비만 두배로 나가는게 아닌가요?


언제까지 기존 소재도 살려두어야 하는건가요?ㅠ

현재 상황으로는 복사 증액한 소재는 구매건수 50건을 넘어 머신러닝이 돌아가는 상태이고

기존 소재는 아직 48건으로 머신러닝 돌아가기 전입니다. 

CPC는 기존 소재가 100원 더 저렴하고 CPM은 기존 소재가 2만원 더 저렴한 상황입니다.


이럴땐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광고비가 2배 나가서 하나는 OFF하고 싶은데 혹시나 효율이 떨어질까 걱정됩니다.


선배님들의 많은 조언 부탁드립니다.ㅠㅠ

감사합니다.

목록
댓글 1
댓글 새로고침

공상쟁이

07. 201,2570

마이더스의손

07. 196,11418

wi즈더

07. 198680

졸린사업가

07. 191,5330

요나나

07. 196240

티셔츠팔이

07. 183980

삐약다육이

07. 181,3530

범이범이

07. 173,9456

팀ROAS

07. 172,7716

지아이코퍼레이션

07. 174,98014

휘니

07. 171,6250

46892

07. 175390

김포마케터

07. 142970

우뇌

07. 134,55120

미니민2

07. 132,5245

마케팅주임중

07. 132470

욘디님

07. 134810

지구재료

07. 121,1390

읍내

07. 123330

Jimmy777

07. 117680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