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3.06.28 15:32

촙마켙

조회수 818

댓글 0

메타 전환 광고 기여기간을 기본세팅으로 해서 클릭 후 7일 또는 조회 후 1일로 보고 있습니다.

기여 분석을 했더니 조회 후 1일에서 잡히는 구매도 유의미하게 봐야하나 싶습니다.

관심을 안가지고 휙 지나간 광고도 효율을 더해서 보는게 맞는건지 다른분들은 조회는 빼고 보수적으로 클릭으로만 효율을 보는건지 궁금합니다.

조회라는 개념이 그냥 안보고 휙 지나가도 조회 1인지, 아니면 몇초 동안이라도 관심을 보였을때만 조회 1이라고 하는지, 둘다 조회라고 보는건지 궁금합니다.

답변 부탁드립니다ㅠㅠ

목록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촙마켙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두잇두잇브

07. 106899

큐레터

07. 1011,01435

킹킹쓰

07. 074180

라방바데이터랩

07. 072,3684

블로그돌이

07. 074250

엔젤in

07. 063,1781

취준생입니다95

07. 053480

aiaiqi23

07. 054170

취취취캔

07. 032,2472

데자와솔의눈

07. 034,9522

aiaiqi23

07. 031,1570

starry27

06. 299120

내가왜이걸

06. 291,0110

촙마켙

06. 288190

유주우

06. 284640

아웃하우스

06. 267560

중꺾마

06. 261,5821

de1341

06. 231,4875

zxcvv

06. 231,9307

혜진ae

06. 224030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