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3.06.23 15:44

이루룽

조회수 1,126

댓글 1


안녕하세요, 메타 광고 집행중 궁금한 사항이 생겨 질문 드립니다.

조금 당연한 말이기는 하지만

메타 캠페인 진행 중 머신러닝이 진행되고 있을 때 광고 소재를 추가하게 되면

머신러닝이 다시 돌아가지않습니까

이 때 머신러닝이 최적화 되는 기간 동안 성과가 너무 좋지 않은데 이럴 때는 그냥 캠페인을 새로 파서 광고를 추가하고 경과를 지켜보는게 낫나요?


예를 들어 광고 효율이 좋았으나 너무 오래 써먹어서 이제는 소재를 교체시켜줘야 하는 경우

교체를 하거나 캠페인 내에 소재를 추가하게 되면 갑자기 효율이 극악으로 나오게됩니다 ㅠㅠ

머신러닝이 빨리 되는 것도 아니고 한 3-4일은 걸리는데

어쩔 수 없이 손해를 지켜봐야하는 것인지?.... 고수님들의 의견을 여쭙니다 ㅠㅠ


목록
댓글 1
댓글 새로고침

비즈스프링

06. 288404

마케팅냥냥

06. 273430

인포커스

06. 275910

HY1

06. 264930

501772

06. 268250

아웃하우스

06. 267620

중꺾마

06. 261,6001

이루룽

06. 231,1271

애니비아빙닭

06. 224870

멘땅마케터

06. 223770

젭알RR

06. 211,2560

블로그만5년쨰

06. 217980

두루둥가

06. 217130

HY마케팅

06. 206771

찮은

06. 191,6439

차음이꾼요

06. 191,8520

팀ROAS

06. 192,2786

yeon22

06. 173750

호네

06. 163290

마실MASIL

06. 166,3712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