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작은 회사에서 마케터 신입으로 일한지 3개월 된 삐약입니다
사수가 따로 없어서 메타 광고를 맨땅에 헤딩 중인데
다른 것에 비해 유독 한 캠페인만 지출 대비 도달 노출이 너무 안나와서
이유를 잘 모르겠습니다 ㅠㅜ
더 적은 예산을 걸어둔 캠페인과 비슷한 도달 수가 나오는데
어디서부터 잘못된 걸까요..?
설정 문제일까요? ㅠㅜㅠㅜ 도와주세요..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3.06.20 17:29
좋아요 0
조회수 1,360
댓글 4
안녕하세요 작은 회사에서 마케터 신입으로 일한지 3개월 된 삐약입니다
사수가 따로 없어서 메타 광고를 맨땅에 헤딩 중인데
다른 것에 비해 유독 한 캠페인만 지출 대비 도달 노출이 너무 안나와서
이유를 잘 모르겠습니다 ㅠㅜ
더 적은 예산을 걸어둔 캠페인과 비슷한 도달 수가 나오는데
어디서부터 잘못된 걸까요..?
설정 문제일까요? ㅠㅜㅠㅜ 도와주세요..
[일본] 일본 마케팅의 왕도(王道) : SOFT SELL
aixinc
스타벅스, 월 9900원 '버디 패스' 출시... 커피 구독 시대 열리나?
소마코
요즘 이런 술이 인기🍺
MARKETEA
프랜차이즈 상권분석: 잠실역에서 성공한 브랜드 사례
위픽wepick
AI를 통해 병원 콘텐츠 디자인 성과를 높인 실제 사례
메디하이
반려동물 키우면 세금 더 내라?
vivian님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