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브랜드검색을 소재별로 utm을 설정해 두었는데
이게 네이버에서 노출 클릭 보는 거 외에
ga에서 사용자, 세션 뭐 이런 데이터가 나오긴 하는데
좀 의미가 없기도하고, 네이버 데이터랑은 너무 차이가 나서
회사에서는 좀 무의미한 데이터라고 생각하더라구요.
이걸 혹시 통일된 데이터로 분석을 하려면 어떻게 봐야 할가요?
소재에 대한 노출/클릭 뭐 이런거를 ga에서는 볼수가 없으니깐요...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3.06.15 13:37
좋아요 0
조회수 558
댓글 5
네이버 브랜드검색을 소재별로 utm을 설정해 두었는데
이게 네이버에서 노출 클릭 보는 거 외에
ga에서 사용자, 세션 뭐 이런 데이터가 나오긴 하는데
좀 의미가 없기도하고, 네이버 데이터랑은 너무 차이가 나서
회사에서는 좀 무의미한 데이터라고 생각하더라구요.
이걸 혹시 통일된 데이터로 분석을 하려면 어떻게 봐야 할가요?
소재에 대한 노출/클릭 뭐 이런거를 ga에서는 볼수가 없으니깐요...
'칸 라이언즈'가 주목한 공익 캠페인 3편
소마코
요즘 이런 술이 인기🍺
MARKETEA
혼란스러운 전금법 개정, 알잘딱깔센 정리해 드립니다.
코리아포트원
커머스 플랫폼, 카드 프로모션 200% 활용법
코리아포트원
a 태그 완벽 이해하기 - 구성 요소, 속성, SEO에 미치는 영향
TBWASEO
New! 당신이 모르는 숨은 꿀 AI툴 모음.zip
소마코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