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3.06.15 13:37

비어클레스

조회수 562

댓글 5

네이버 브랜드검색을 소재별로 utm을 설정해 두었는데

이게 네이버에서 노출 클릭 보는 거 외에

ga에서 사용자, 세션 뭐 이런 데이터가 나오긴 하는데


좀 의미가 없기도하고, 네이버 데이터랑은 너무 차이가 나서

회사에서는 좀 무의미한 데이터라고 생각하더라구요.


이걸 혹시 통일된 데이터로 분석을 하려면 어떻게 봐야 할가요?

소재에 대한 노출/클릭 뭐 이런거를 ga에서는 볼수가 없으니깐요...

목록
댓글 5
댓글 새로고침

두루둥가

06. 217080

HY마케팅

06. 206731

찮은

06. 191,6449

차음이꾼요

06. 191,8490

팀ROAS

06. 192,2696

Justdoit

06. 162,5084

호네

06. 163280

마실MASIL

06. 166,3642

비어클레스

06. 155630

팀ROAS

06. 147,74781

씨랭하나면천억

06. 142,3232

김매니저

06. 147,39431

마실MASIL

06. 147340

꿈나뭏

06. 141,6280

애니비아빙닭

06. 147390

재ri

06. 134,05914

언더독스허슬

06. 131,3574

막내운영자

06. 132,9324

집가고싶어요

06. 129430

통닭맨

06. 121,3018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