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3.06.15 13:37

비어클레스

조회수 553

댓글 5

네이버 브랜드검색을 소재별로 utm을 설정해 두었는데

이게 네이버에서 노출 클릭 보는 거 외에

ga에서 사용자, 세션 뭐 이런 데이터가 나오긴 하는데


좀 의미가 없기도하고, 네이버 데이터랑은 너무 차이가 나서

회사에서는 좀 무의미한 데이터라고 생각하더라구요.


이걸 혹시 통일된 데이터로 분석을 하려면 어떻게 봐야 할가요?

소재에 대한 노출/클릭 뭐 이런거를 ga에서는 볼수가 없으니깐요...

목록
댓글 5
댓글 새로고침

혜진ae

06. 224060

멘땅마케터

06. 223670

젭알RR

06. 211,2470

ssy48625

06. 211,2702

블로그만5년쨰

06. 217960

영장류

06. 215821

두루둥가

06. 217030

HY마케팅

06. 206751

찮은

06. 191,6389

차음이꾼요

06. 191,8440

팀ROAS

06. 192,2736

Justdoit

06. 162,5114

호네

06. 163210

마실MASIL

06. 166,3652

비어클레스

06. 155540

팀ROAS

06. 147,75181

씨랭하나면천억

06. 142,3262

김매니저

06. 147,39531

마실MASIL

06. 147200

꿈나뭏

06. 141,6270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