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브랜드검색을 소재별로 utm을 설정해 두었는데
이게 네이버에서 노출 클릭 보는 거 외에
ga에서 사용자, 세션 뭐 이런 데이터가 나오긴 하는데
좀 의미가 없기도하고, 네이버 데이터랑은 너무 차이가 나서
회사에서는 좀 무의미한 데이터라고 생각하더라구요.
이걸 혹시 통일된 데이터로 분석을 하려면 어떻게 봐야 할가요?
소재에 대한 노출/클릭 뭐 이런거를 ga에서는 볼수가 없으니깐요...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3.06.15 13:37
좋아요 0
조회수 559
댓글 5
네이버 브랜드검색을 소재별로 utm을 설정해 두었는데
이게 네이버에서 노출 클릭 보는 거 외에
ga에서 사용자, 세션 뭐 이런 데이터가 나오긴 하는데
좀 의미가 없기도하고, 네이버 데이터랑은 너무 차이가 나서
회사에서는 좀 무의미한 데이터라고 생각하더라구요.
이걸 혹시 통일된 데이터로 분석을 하려면 어떻게 봐야 할가요?
소재에 대한 노출/클릭 뭐 이런거를 ga에서는 볼수가 없으니깐요...
AI 검색 트렌드, 마케팅 전략에 미칠 파급력은?
위픽wepick
팝업 스토어 다음 유행은? 오프라인 매장 200% 활용하기
소마코
우주에선 빨리 늙을까? 우주의학이 뜨겁다!
vivian님
아마존을 휩쓴 K-뷰티, 미국 마케팅 전략 분석하기
마케터조쉬
인스타그램 SEO로 마케팅 성과 올리기
TBWASEO
New! 당신이 모르는 숨은 꿀 AI툴 모음.zip
소마코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