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3.06.05 23:58

스파클링마우스

조회수 1,195

댓글 1

안녕하세요. 페이스북에서 구매 전환 광고를 하고 있는 사람입니다.
캠페인 설정 중에 '기여 설정' 부분이 있는데, 저희는 기본적으로 '클릭 후 7일'을 설정하고 있습니다.

갑자기 든 생각인데 '전환으로 인정하는 범위를 클릭 후 7일 + 조회 후 1일로  더 넓게 설정한다면, 머신러닝 학습 기간이 짧아지면서 단기간에 성과 상승이 가능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제 생각이 혹시 그럴 듯한 이야기일까요? 아니면 잘못 알고 있는걸까요?
기여 설정이 전환 성과에 영향을 끼치는지 아시는 분이 계실까요?

고수분들의 팁을 좀 듣고 싶습니다.. 

목록
댓글 1
댓글 새로고침

통닭맨

06. 121,3078

주식회사바름

06. 128582

ny10018

06. 122,22210

근육돌이

06. 104,44717

밍도띠

06. 0911,25212

언더독스허슬

06. 091,59210

큐레터

06. 086,58713

세일즈캐스트

06. 071,5704

근육돌이

06. 077,58242

열무킹

06. 0786612

xxhagi

06. 071,2847

마케터연잉

06. 077520

jurgwijn

06. 069550

스파클링마우스

06. 051,1960

찮은

06. 055530

울트라쓰

06. 055920

세일즈캐스트

06. 051,0436

해보는거지

06. 022,6795

채아

05. 314870

김믕스

05. 302,5241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