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통 메타 광고 캠페인 어떻게 배분하시나요?
한 제품당 한 캠페인으로 쪼개서 셋팅했는데 로아스 완전 나락갔네요..
기존에 돌리던 방법은 광고 한 소재당 한 캠페인으로 광고를 집행 했었구요
---> 이때까지만해도 광고 효율이 꽤나 잘나왔었고 평균 로아스 300 이상은 나오고 있었구요
더 좋은 효율 볼려면 제품 카테고리 별로 캠페인을 셋팅해야 된다고 하더라구요.
그렇게 진행했더니 기존에 잘나오던 광고들 전부 로아스 깨지고 난리도 아닌데요.
보통 선배님들은 어떻게 진행 하시나요? 제가 수정해서 진행했던거 처럼 한 카테고리의 소재들을 한 캠페인에 다 몰아 넣어서 집행하시나요? 멘붕이네요 정말.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