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실적 최대화 캠페인에서
일주일 전까지만 해도 애셋 그룹별 성과에 '광고 효력'으로 '매우 좋음' 정도만 표시가 되었었는데
오늘 대시보드 확인해보니 비용, 클릭수, 노출수 등 애셋 그룹 별로 데이터가 표시되네요?!
요거 저만 몰랐던 것인지.. 언제부터 업데이트 된 것일까요?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3.05.19 18:29
좋아요 0
조회수 1,141
댓글 1
구글 실적 최대화 캠페인에서
일주일 전까지만 해도 애셋 그룹별 성과에 '광고 효력'으로 '매우 좋음' 정도만 표시가 되었었는데
오늘 대시보드 확인해보니 비용, 클릭수, 노출수 등 애셋 그룹 별로 데이터가 표시되네요?!
요거 저만 몰랐던 것인지.. 언제부터 업데이트 된 것일까요?
이걸 몰랐다고? 일본 마케팅의 숨은 매력
소마코
AI를 통해 병원 콘텐츠 디자인 성과를 높인 실제 사례
메디하이
네이버 검색광고 인구통계(연령성별) 가중치 조정하는 방법
지아이코퍼레이션
단종 위기에서 미국 MZ 대표 픽이 되다. '스탠리 광고털기'
위픽wepick
[일본] 일본 마케팅의 왕도(王道) : SOFT SELL
aixinc
[PG사 완전정복] 내 사업에 맞는 PG 제대로 고르는 방법
코리아포트원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