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실적 최대화 캠페인에서
일주일 전까지만 해도 애셋 그룹별 성과에 '광고 효력'으로 '매우 좋음' 정도만 표시가 되었었는데
오늘 대시보드 확인해보니 비용, 클릭수, 노출수 등 애셋 그룹 별로 데이터가 표시되네요?!
요거 저만 몰랐던 것인지.. 언제부터 업데이트 된 것일까요?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3.05.19 18:29
좋아요 0
조회수 1,140
댓글 1
구글 실적 최대화 캠페인에서
일주일 전까지만 해도 애셋 그룹별 성과에 '광고 효력'으로 '매우 좋음' 정도만 표시가 되었었는데
오늘 대시보드 확인해보니 비용, 클릭수, 노출수 등 애셋 그룹 별로 데이터가 표시되네요?!
요거 저만 몰랐던 것인지.. 언제부터 업데이트 된 것일까요?
네이버 검색광고 인구통계(연령성별) 가중치 조정하는 방법
지아이코퍼레이션
'칸 라이언즈'가 주목한 공익 캠페인 3편
소마코
[일본] 일본 마케팅의 왕도(王道) : SOFT SELL
aixinc
이걸 몰랐다고? 일본 마케팅의 숨은 매력
소마코
[PG사 완전정복] 내 사업에 맞는 PG 제대로 고르는 방법
코리아포트원
F&B 본사라면 해야 할 가맹 마케팅: 3편 후기 마케팅(네이버 플레이스, 체험단)
위픽wepick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