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3.05.11 13:02

마케팅주임중

조회수 1,287

댓글 2

페이스북 광고 집행 중

특정 상품을 장바구니한 고객을 타겟으로 리타겟팅 광고를 집행하려합니다


그래서 아래 캡쳐 이미지와 같이 리타겟을 하고자 하는 상품 페이지에

유입되었던 사람들, 이벤트 ADD TO CART로 설정해서 


맞춤타겟을 만들었는데 타겟에 예상규모 알 수 없음으로 나오는데

이전에 트래픽, 전환 광고로 장바구니가 꽤 담긴 상품인데 뭐가 문제여서 이러는걸까요?

추가로 리타겟팅 광고 목표는 트래픽이나 인지도 중에 뭐가 좋을까요.>?

목록
댓글 2
댓글 새로고침

불꽃남자22

05. 196,37312

햄수

05. 181,6050

괍뽀리

05. 1879113

꼬미쥔

05. 171,7494

이랑님

05. 163600

또또데이

05. 162620

두두두둥

05. 168,75412

무미무미

05. 169730

아나키

05. 157,98728

고기

05. 143140

마케팅주임중

05. 111,2880

vlvl

05. 112,9007

큐레터

05. 1123,24531

승짱a

05. 092,7745

야류옹

05. 081,0467

hilow

05. 074,5550

영두

05. 036560

근육돌이

04. 285,58912

크크리

04. 271,11513

바세린M

04. 272291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