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3.05.02 16:45

촙마켙

조회수 1,250

댓글 1

기본설정이 메타는 조회후 7일 클릭후 1일 기여설정이고, GA는 라스트 클릭을 기준으로 측정하고 있는걸로 알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메타에서 1개의 소재가 ROAS 300%이상 구매가 5건이 나오는데, GA에서는 ROAS 100%, 구매 1건 이렇게 잡히면은 해당 소재를 효율이 있다고 판단해야하는건지 다른분들은 어떻게 운영하시는지 궁금합니다.

보이는 그대로 직접 전환 효율은 없지만 간접 전환으로 효율있는 소재라는걸로 판단하고 쭉 운영하는게 맞는건지 고민됩니다.


목록
댓글 1
댓글 새로고침

하허하허헣

05. 043830

공승

05. 031,1170

culdesac

05. 021,1080

촙마켙

05. 021,2510

꿈꾸는이팀장

05. 027,72215

마케터어려워

04. 281,3280

근육돌이

04. 285,56112

크크리

04. 271,11913

진지한진지한

04. 261,6590

만두집

04. 264070

룰루름

04. 251,1640

막내운영자

04. 253,1098

vismkt

04. 246,34913

베베베루

04. 246570

겸직요정

04. 243500

데이터분석

04. 242,9427

비오늘거리

04. 242,3879

물수땅지

04. 241,8260

유루나

04. 216850

bykkkk

04. 214870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