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3.05.02 16:45

촙마켙

조회수 1,249

댓글 1

기본설정이 메타는 조회후 7일 클릭후 1일 기여설정이고, GA는 라스트 클릭을 기준으로 측정하고 있는걸로 알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메타에서 1개의 소재가 ROAS 300%이상 구매가 5건이 나오는데, GA에서는 ROAS 100%, 구매 1건 이렇게 잡히면은 해당 소재를 효율이 있다고 판단해야하는건지 다른분들은 어떻게 운영하시는지 궁금합니다.

보이는 그대로 직접 전환 효율은 없지만 간접 전환으로 효율있는 소재라는걸로 판단하고 쭉 운영하는게 맞는건지 고민됩니다.


목록
댓글 1
댓글 새로고침

촙마켙

05. 021,2500

꿈꾸는이팀장

05. 027,72015

마케터어려워

04. 281,3270

근육돌이

04. 285,55712

크크리

04. 271,11513

진지한진지한

04. 261,6620

만두집

04. 264270

룰루름

04. 251,1600

막내운영자

04. 253,1048

vismkt

04. 246,34513

베베베루

04. 246540

테라에일

04. 244020

겸직요정

04. 243480

데이터분석

04. 242,9397

비오늘거리

04. 242,3849

물수땅지

04. 241,8400

유루나

04. 216850

bykkkk

04. 215130

겸직요정

04. 211,5070

겸직요정

04. 211,1190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