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신입마케터입니다.
네이버 쇼핑검색을 돌리고 있는데
전주에는 3000원정도 광고비가 소진되어 노출 약 1000 / 클릭 약 5~6건 발생
금주 4만원 광고비 소진되어 노출 6000 / 클릭 6~7건 발생 되었습니다.
제가 업체 코멘트로 밑에 내용을 포함하여 코멘트를 작성하였는데
작성한 코멘트 : "전주대비 노출수 큰폭 상승, 다만 노출 상승폭 대비하여 클릭수 저조하여 평균 CPC상승"
팀장님이 이걸보더니
팀장님 : 평균 CPC 높은 이유가 노출이 많은데 클릭이 없어서 CPC가 높아지는게 맞아요?
라고 하셨습니다.. 제가 잘몰라서 그러는데 노출은 상승했는데 그거 대비해서 전주와 비슷하게 클릭수 나와서 cpc가 올랐다는게 틀린정보인가요?!
cpc가 오르는 정확한 이유를 알 수 있을까요... 선배님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제 무능함에 이마를 한번 탁 치고 갑니다...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