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3.04.17 14:39

시데

조회수 318

댓글 2

안녕하세요, 페이스북 마케팅을 처음 집행해보고 있습니다.

픽셀에 쌓인 페이지뷰를 기반으로 맞춤타겟과 1% 확장 유사타겟을 만들었는데요, 

궁금한 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맞춤타겟과 유사타겟을 만든 시점 이후에 유입되는 사용자들의 특성이 지속적으로 맞춤타겟과 유사타겟에 반영이 되는지, 그게 아니라면 최근 사용자들의 특성을 반영하기 위해 맞춤타겟과 유사타겟은 주기적으로 새롭게 만드는지가 궁금합니다.


감사합니다!

목록
댓글 2
댓글 새로고침

데이터분석

04. 242,9377

물수땅지

04. 241,8250

유루나

04. 216570

zeroone

04. 211,2010

겸직요정

04. 211,4890

wldwld이

04. 204610

콩딱딱

04. 209120

겟겟

04. 202,4460

아드리엘

04. 186,63935

예진zz

04. 1760613

시데

04. 173190

큐레터

04. 173,93112

asdd3qft

04. 162,9523

우뇌

04. 156,72374

옷걸이

04. 141,3180

dsa321

04. 125270

기프티

04. 073,1404

redip

04. 072,8480

토탈미디어그램

04. 055,80117

어베노미

04. 055210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