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3.04.13 10:31

밍끼

조회수 589

댓글 2

안녕하세요 마케터 입문한지 이제 한달정도 된 새내기입니다 :)


다름이 아니라 <카카오모먼트> 광고에 관심이 있는데

카카오 디스플레이x전환 캠페인으로 효율적인 광고를 하고싶어서요


근데 모수라는게 쉽게 쌓이지도 않을 뿐더러  CPC도 높아서

처음엔 광고비가 쭉쭉 빨리더라고요.. 원래 어쩔 수 없는 과정일까요?


전환이 목적인데 카카오모먼트로 전환광고 하시는 분들은 어떤식으로

진행하시는지 전환(서비스신청) 수가 적은 경우에 모수가 적어서

최적화는 어떤식으로 진행하는게 좋은지 조언 부탁드립니다


제일 궁금한건 카카오모먼트 전환 캠페인 진행시 어디 지면이 효율이 좋은지(?)

아니면 효율을 보신 지면이 어디가 있을지랑 최적화 부분이네요!!





목록
댓글 2
댓글 새로고침

김매니저

04. 185,55062

아드리엘

04. 186,64635

화이팅팅이

04. 188904

큐레터

04. 173,93012

asdd3qft

04. 162,9693

청명양해강

04. 141,0081

밍끼

04. 135901

레드마야

04. 134991

dsa321

04. 125300

마케터휘연z

04. 125110

10월의아라

04. 121,8334

겸직요정

04. 114680

근육돌이

04. 109,06734

큐레터

04. 107,33125

우뇌

04. 109,00281

라오코리아

04. 073,7139

체르시

04. 071,2608

100프로

04. 073,44531

redip

04. 072,8670

토탈미디어그램

04. 055,82817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