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이번에 네이버 파워링크 캠페인에 광고그룹을 세분화하여
진행해보려고 하는데 이럴 경우 utm을 어떻게 생성하면
보기나 분석에 용이할지 고민입니다.
예를 들어
캠페인 (1개) - 여름상품
> 광고그룹 (3개)
광고그룹 1 : 상의
광고그룹 2 : 하의
광고그룹 3 : 세트
이런 식이라고 할 때
utm 캠페인에 여름 상품 / content에 상의 / 하의 /세트 이런식으로 생성할 지
utm 캠페인 자체에/ 상의 / 하의 / 세트 , content는 넣지 않기
이런식으로 하는게 좋을지 보통은 어떤식으로 분리하여 utm을 생성하시는지 궁금합니다!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