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3.04.12 11:31

마케터휘연z

조회수 512

댓글 2

안녕하세요! 

이번에 네이버 파워링크 캠페인에 광고그룹을 세분화하여 

진행해보려고 하는데 이럴 경우 utm을 어떻게 생성하면 

보기나 분석에 용이할지 고민입니다. 


예를 들어 

캠페인 (1개) - 여름상품

> 광고그룹 (3개) 

광고그룹 1 : 상의

광고그룹 2 : 하의

광고그룹 3 : 세트 


이런 식이라고 할 때 

utm 캠페인에 여름 상품 / content에 상의 / 하의 /세트 이런식으로 생성할 지

utm 캠페인 자체에/ 상의 / 하의 / 세트 , content는 넣지 않기 

이런식으로 하는게 좋을지 보통은 어떤식으로 분리하여 utm을 생성하시는지 궁금합니다! 

목록
댓글 2
댓글 새로고침

겟겟

04. 202,4450

인생살이

04. 208600

율무빵

04. 192,8206

용브라더

04. 196841

mook9

04. 181,1360

김매니저

04. 185,54962

아드리엘

04. 186,64335

화이팅팅이

04. 188814

큐레터

04. 173,94112

asdd3qft

04. 162,9583

청명양해강

04. 141,0111

김매니저

04. 141,3716

밍끼

04. 135931

레드마야

04. 134751

dsa321

04. 125130

마케터휘연z

04. 125130

10월의아라

04. 121,8264

겸직요정

04. 114440

Cadyhiki

04. 111,0917

닉닉닉닉닉닉니긱

04. 104901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