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초보 마케터입니다
이번에 메타 광고를 돌리게 됐는데 CPC /CPM 등 광고 비용에 대해 궁금한 점이 생겨 질문을 남깁니다!
CPC는 한 번 클릭할 때 청구되는 비용 / CPM은 1,000명 당 노출 비용인데, 왜 그때 그때마다 비용이 다르게 측정이 되는건가요...?
그냥 고정이 아니라 왜 광고비가 유동적으로 변화는지 이유를 알고싶습니다...고수님들!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3.04.09 22:57
좋아요 0
조회수 507
댓글 1
안녕하세요 초보 마케터입니다
이번에 메타 광고를 돌리게 됐는데 CPC /CPM 등 광고 비용에 대해 궁금한 점이 생겨 질문을 남깁니다!
CPC는 한 번 클릭할 때 청구되는 비용 / CPM은 1,000명 당 노출 비용인데, 왜 그때 그때마다 비용이 다르게 측정이 되는건가요...?
그냥 고정이 아니라 왜 광고비가 유동적으로 변화는지 이유를 알고싶습니다...고수님들!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네이버 검색광고 인구통계(연령성별) 가중치 조정하는 방법
지아이코퍼레이션
'칸 라이언즈'가 주목한 공익 캠페인 3편
소마코
[일본] 일본 마케팅의 왕도(王道) : SOFT SELL
aixinc
이걸 몰랐다고? 일본 마케팅의 숨은 매력
소마코
[PG사 완전정복] 내 사업에 맞는 PG 제대로 고르는 방법
코리아포트원
F&B 본사라면 해야 할 가맹 마케팅: 3편 후기 마케팅(네이버 플레이스, 체험단)
위픽wepick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