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다이어트 제품을 팔고 있는 회사에요.
2022년 11월 경쯤? 광고7-8개를 추가 했는데 그때부터 지금까지 무적 컨텐츠가 1개 있고 그거랑 같이 추가했던 5개 정도 광고가 다 어느정도 괜찮아서 유지하고 있었어요.
한 3-4개월은 정말 잘 팔렸어요~
근데 어느날(2월경) 마케터가 1개의 광고를 새로 추가했는데 그다음날부터 매출 하락하기 시작하더니 정말 겉잡을 수 없이 매출이 떨어지더라구요~ (반토막)
그래서 노력을 많이 했어요.
기존 무적 광고는 유지하고 그 세트에 다시 새로운 광고를 추가해서 태워보기도 하고
그것도 잘 안되서 다른 세트 하나를 더 만들어서 아예 신규광고를 태워보기도 하고
다 안되더라구요. 점점 더 떨어지는 매출..
그래서 저는 그 무적 컨텐츠를 아예 지워야 하지 않겠나라는 생각을 합니다.
그게 지겨워졌고 그걸로 산사람은 다 샀을거 같은 느낌이거든요...
근데 여전히 그 무적이 회원가입도 70%이상 시키고 적은 매출이라도 그걸로 매출을 내고 있기 때문에 마케터는 지우지 말자는 입장입니다.
매출이 떨어지는 1-2개월동안 다이어트 소재이다보니 비활성화 된적도 2번 있고
(비활성화가 되면 효율이 다시 돌려도 떨어진다고 들었습니다.)
컨시어즈에서 얘기해서 활성화가 되었는데 더 떨어지는 느낌...
너무 답답하네요.
평소보다 가입률 전환률 매출은 다 반에 반토막 난상태.
어제는 너무 답답해서 새로운 세트 만들었던거 복사해서 무적 세트로 다시 붙여 넣기 하고 새로운 세트를 껐는데 정말 역대급으로 안나가네요...
앞으로 갈수도 뒤로 갈수도 없는 상황이라 끄적여 봐요;;
저희 어떻해야 할까요....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