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구독형 서비스업이 BM인 인하우스에서
퍼포먼스 업무를 담당하고 있는 2년차 마케터입니다.
주로 집행하는 광고는 메타 트래픽 & 전환 캠페인인데요.
이번에 새롭게 서비스를 런칭하게 되어 7일간 광고 집행해보니
평균 CTR 2.5% 정도가 나왔습니다.
근데 회사 대표님은 인하우스에서는 CTR이 10%이상
나와야한다고 하시며, 10%이상을 목표로 잡고 진행하라고 하시는데,
인하우스에서 근무하시는 선배님들 의견이 궁금합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3.03.17 13:15
좋아요 0
조회수 3,883
댓글 2
안녕하세요! 구독형 서비스업이 BM인 인하우스에서
퍼포먼스 업무를 담당하고 있는 2년차 마케터입니다.
주로 집행하는 광고는 메타 트래픽 & 전환 캠페인인데요.
이번에 새롭게 서비스를 런칭하게 되어 7일간 광고 집행해보니
평균 CTR 2.5% 정도가 나왔습니다.
근데 회사 대표님은 인하우스에서는 CTR이 10%이상
나와야한다고 하시며, 10%이상을 목표로 잡고 진행하라고 하시는데,
인하우스에서 근무하시는 선배님들 의견이 궁금합니다!
네이버 검색광고 인구통계(연령성별) 가중치 조정하는 방법
지아이코퍼레이션
'칸 라이언즈'가 주목한 공익 캠페인 3편
소마코
[일본] 일본 마케팅의 왕도(王道) : SOFT SELL
aixinc
이걸 몰랐다고? 일본 마케팅의 숨은 매력
소마코
[PG사 완전정복] 내 사업에 맞는 PG 제대로 고르는 방법
코리아포트원
F&B 본사라면 해야 할 가맹 마케팅: 3편 후기 마케팅(네이버 플레이스, 체험단)
위픽wepick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