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3.02.21 19:17

유쓰케터

조회수 850

댓글 2



만약 '캠페인 - 광고 세트 1개 - 광고 소재 2개'라고 한다면


캠페인 예산 설정과 광고 세트 예산 설정에 차이가 있나요?


제가 아는 캠페인 예산은 광고 세트 중 유의미한 세트에 예산을 몰아주는 것이고,

광고 세트 예산은 각 광고 세트에 할당된 소재 중 유의미한 소재에 예산을 몰아주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그런데 만약 광고 세트가 1개라면 캠페인 예산으로 설정해도 비교할 광고 세트가 1개뿐이기에 광고 세트 예산으로 설정하는 것과 차이가 없지 않나 싶어서 질문드려봅니다!

목록
댓글 2
댓글 새로고침

산아

03. 034,72124

야부리야불

03. 028291

욱진

03. 021,5090

전구가나갔어

03. 022,9253

Perthly

02. 282,97315

두김

02. 286972

cookiman

02. 287491

nana95

02. 278220

피자맛있어

02. 274,80329

상범쓰

02. 249061

피처링co

02. 246,44610

또또가

02. 233600

큐레터

02. 238,69828

Yeonsil

02. 233,3327

고장난마케터

02. 221,7396

윤승유

02. 221,8951

큐엔

02. 215,113107

유쓰케터

02. 218510

세균

02. 212,6780

그로스키즈

02. 214331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