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3.02.28 18:07

Perthly

조회수 2,971

댓글 18


안녕하세요 아이보스 매일 보는 이커머스 자영업자입니다


마케터분들에게 도발적인 질문으로 들리시겠지만 항상 궁금한 점이었던 터라 직설적인 질문 양해부탁드립니다.


항상 궁금한게 위에 보시는 것 처럼 이커머스 회사들 재무제표 보면 광고비가 매출대비 30% 잘안넘어가는데요. (그렇다면 브랜드광고, 인지도광고, 트래픽광고 제하고 전환목적 광고들은 ROAS 훨씬 높겠죠?)


아래 캡쳐처럼 전환목적 캠페인 하시면서 ROAS 3.0 (ACOS 33%)나오면 심지어 광고를 하시는데...


둘은 다른 차원의 세계에 있는 겁니까? 


이 간극의 이유가 뭐죠?

목록
댓글 18
댓글 새로고침

조영빈

03. 036,3187

산아

03. 034,72024

야부리야불

03. 028261

욱진

03. 021,5060

전구가나갔어

03. 022,9213

Perthly

02. 282,97115

두김

02. 286932

cookiman

02. 287471

nana95

02. 278150

피자맛있어

02. 274,80029

상범쓰

02. 249031

피처링co

02. 246,44210

또또가

02. 233560

큐레터

02. 238,70028

Yeonsil

02. 233,3297

고장난마케터

02. 221,7366

윤승유

02. 221,8901

큐엔

02. 215,116107

유쓰케터

02. 218460

세균

02. 212,6730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