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3.02.08 00:20

지하디

조회수 372

댓글 0

제가 지금 과제로 돌린 광고 (메타 광고) 성과 분석하려고 로우 데이터 뽑아서

피봇 테이블을 만들었는데

노출 수나 링크 클릭 수는 원래 합계하는 거라 괜찮은데

CTR,CPM은 메타에서 보는거랑 수치가 다르게 나와요

일별,기기별,노출 위치별로 뽑아서 그런가 수치가 다 더해지는 것 같기도 하고

뭘 어떻게 해야 메타에서 보는 수치랑 같아질 수 있을까요 ㅠㅠ 

 
(신입 마케터,직장인 필수 시청)이 영상을 참고했어요.. 

목록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지하디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신비로운너의모습

02. 116150

스빠르타

02. 101,0141

재봉짱

02. 103,5537

eric06

02. 102,96823

정다니

02. 109140

마쎄오

02. 092,57817

사이다마케팅

02. 082,2891

후후운82

02. 082,69326

아하박하녀규

02. 083,7328

지하디

02. 083730

위잉잉

02. 077810

위픽wepick

02. 079033

광고의왕이되고싶

02. 071,3790

노마드크라운

02. 071,0270

토비랩

02. 064011

fortify

02. 069432

후두루

02. 039150

아드리엘

02. 033,38224

와이즈트래커1

02. 022,96312

samsumin

02. 025730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